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스크랩] A형 남자의 연애심리 - A형남자 다루기

A형 남자의 연애심리 - A형남자 다루기

A형 남자의 연애심리 - A형남자 다루기 

 

[그가 좋아하는 여성]

A형 남성은 이성에 대해 경계심은 강하지 않다.

단지 표면적으로 친숙하게 여성을 대하는 것처럼 보여도 사실은 매우 엄하게 여성을 체크하고 있다.

상대 여성의 패션에서부터 가치관, 동작까지도 안 보는 것 같아도 사실은 세심하게 관찰하고 있다.

그런 A형 남성은 여성과는 이렇게 해야만 한다는 확고한 이상이나 이미지를 갖고 있다.

원래 세련되지 못하고, 좋아하는 여성도 자신과 같은 성실하고 무던한 여성을 구하는 경향이 강하다.

또 A형 남성은 애정표현을 잘 못하고 여성을 대하는 매너도 결코 능숙하지 못하다.

때문에 커리어 우먼이나 자신보다 지위나 실력이 높은 여성에게는 계속 끌려 다니는 경우도,
때문에 자신이 다루기 편한 여성 을 좋아하는 것이 A형 남성의 기본인 것이다.

 

 

[이런 기도를 하기 쉽다]

A형 남성은 기본적으로 연애에는 부끄러운 편이다. 결코 연애에 흥미가 없지는 않다.

별로 태도를 나타내지 않는 타입이기 때문에 그림의 떡보다는 현실적인 사랑을 택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랑의 표현도 정열적이지 못하다.

여성의 접근도 메뉴얼대로이고, 우선은 몇번이고 식사에 초대한 후 상대의 반응을 확인하고

점점 상대가 괜찮다고 느낄 때쯤 고백하는 패턴이다.

확실하게 스텝을 밟아서 신중하게 사랑을 진행하는 것이 A형 남성의 방식이다.

그런 A형 남성이지만 결코 애정이 모자라지 않고 마음으로 정한 여성에게는 세심하고 성실하게 사랑을 베풀려고 한다.
여성 쪽에서 보면 A형 남성의 애정은 부드럽고 평온하기 때문에 마음 편히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때로는 예외도 있다. 자유분방한 여성이나 밝고 화려한 매력을 갖춘 여성에게 의외로 마음을 뺏길때도...

자신에게는 없는 성격에 매력을 느껴서, A형으로서는 깊이 빠져들기 쉬운 경우도 있기는 하다.

특히 바람피우는 상대로서 이런 타입의 여성을 택할 때도 종종 있다.

 

 

[A형남성의 위험도]

4타입의 혈액형 중에서 제일 안심되는 남성이 A형이다.

상식이나 사회성을 무엇보다도 우선으로 하고 있는 타입이므로

세상의 손가락질 받는 행위는 A형 자신에게 있어서는 치명적인 일.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는 항상 자신의 행동에 이성의 브레이크를 걸어서 욕망을 컨트롤하고 있다.

A형 남성이 결혼한 경우,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자녀 교육에도 열심이다.

그렇다고 해서 여성 쪽에서 안심하고 있으면 위험하다.

원래 A형은 자신의 본심이나 감정을 억누르고 주위에 맞추려고 하고, 다른 사람에 대해 매우 신경을 쓴다.

즉, 상당한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는 것이다. 때문에 쌓이고 쌓인 불만이 터지게 되면 큰일이다.

어느날 돌연히 사람이 변한 것처럼 비상식적인 행동을 하거나,

"지금까지 우등생 흉내는 그만 할래..."라는 상태가 될 가능성이 높다.
바람을 피우고 싶은 마음도 갖고 있다.

단, 기회가 있어도 양심이 허락하지 못하고 결국 지나쳐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또 A형 남성은 독점욕이 강한 면도 갖고 있다.

여성측이 A형 남성의 이상에서 탈피하는 행위를 계속 한다면 심하게 간섭할 것이다.

어찌됐든, A형 남성은 성실하고 정직한 성격을 갖고 있는 만큼 한번 화가 나면 굉장히 무서워진다는 것을 잊지 말자.

부드러운 사람이라고 해서 얕보는 일은 삼가토록 하자.

 

결혼 소망도 : 75% , 바람기 : 15% , 마더콤플렉스 : 70%

연애 정열도 : 40% , 외견에 구애 받는다 : 50% , 여성관찰도 : 80%

출처 : A형 남자의 연애심리 - A형남자 다루기
글쓴이 : 해피리치 원글보기
메모 :